상담전화

010-8338-6489

위즈테마

족저근막염과 각종 질환예방에 좋은 맨발걷기 & 밀순 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43회 작성일 22-12-10 10:57

본문

계족산에서의 맨발걷기 체험, 박성호 원장이 직접 나섰습니다.

맨발걷기 하기 좋은 곳은 찾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좋은 곳이 있다는 것을 알면 즉시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박성호원장이 나선 것입니다. 대전에서 찾아오시는 환자분의 소개로 알게됐죠. 자 그럼 박성호 원장과 함께 떠나보실까요.



계족산, 뭐 산 이름이 이상한 듯 하지만 어때요. 맨발걷기 하기 짱이라는 데~ 황토, 활엽수와 침엽수의 밸런스, 그리고 자연!!! 산 길의 경우는 조심해야 할 것들이 몇 가지 있죠. 가시, 뾰족한 돌 등이 있는 데 이런 것들이 많으면 맨발걷기 하기가 조금 힘들어요. 그래서 최근엔 맨발걷기를 할 수 있도록 황톳길도 만들어 놓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곳 계족산 산길은 다칠 염려가 없어서 편안하게 걸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새 지저귀는 소리와 바람소리, 풀 스러지는 소리와 풀벌레 소리, 나무들이 뿜어내는 피톤치드를 포함한 생리활성물질, 음이온, 나무들이 내 뿜는 산소들이 암 환자의 암 치유를 촉진시키게 되죠.

#암치유 #산소 #피톤치드 #음이온 #맨발걷기 #황토길 #계족산 #대전



여러분, 이런 말을 들어 본적이 있을 거예요. "산소가 암을 치료한다." 맞아요. 암 치유에 산소가 빠질 수는 없습니다. 산에 부지런히 다녀야 하는 이유가 다른 요소들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 산소예요.



맨발걷기는 모든 발진환에 아주 좋죠. 발 관련 질환 중 대표적인 것이 족저근막염, 즉 발바닥 근막의 염증이 발행하며 이로 인해 발가락 변형이 오기도 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맨발로 땅바닥을 걸으면 발바닥 아치의 족궁이 회복된다는 거죠. 이 밖에도 무좀을 비롯한 발 관련 질환에 도움이 되는 맨발걷기, 박성호 원장과 함께 해 보세요. 오장육부가 발바닥 안에 다 있음으로 인해서 놀라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도 또 한 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밀순이 그것이죠. 박성호원장이 그토록 강조하는 밀순~ 도대체 그것에 무엇이 들었길래? 이번엔 즙을 먹은 것이 아니라 밀순을  먹는 거예요. 생밀순을 껌처럼 먹는 거죠. 천천히 꼭꼭꼭!!! 치주염, 치조골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물론 밀순생즙은 물과 섞어서 병에 담아 맨발걷기 하면서 수시로 마셔주면 좋겠죠.



아무튼 맨발걷기, 밀순 껌, 밀순즙 마시기를 잘 병행하면 여러가지 질환치료에 도움이 될 것임은 분명합니다. 박성호 원장이 그토록 강조하는 맨발걷기, #밀순껌 #밀순생즙마시기 를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영상을 보고 확인하세요. 그리고 꼭 따라해 보세요.

[출처] 박성호, 족저근막염과 질병예방엔 맨발걷기|작성자 암24TV

https://www.youtube.com/watch?v=0GroZ7_hr2U

● 자문의사 연락처: 02-332-609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